시스템 성과 합산2017. 11. 23. 19:30

 

 

 

 

오늘에야 거래가 있겠지 생각했는데 원래 거래가 없는 날인것인지 아니면 시장이 별 움직임이 없어서 거래가 없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다보니 시스템을 관심있게 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뭐 안봐도 전혀 상관은 없지만요.

 

 

그런데 이런 부분은 유심히 봐야 할 것 같습니다.

 

 

"V2 7-72 시스템"의 2017년 10월 25일 손익 내용이 기존에는 0원으로써 거래가 없던것으로 기록되어 있었는데 계좌 관련한 블로그를 적으려다가 계산이 안맞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봐도 그게 그거인것 같아서 거래 내용을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 서버와 해당일의 데이터를 보관하고 있는 시뮬레이션 서버 그리고 증권사 거래내역 및 손익내역까지 모조리 다 찾아서 확인 해보니 오기입한게 맞네요.

 

 

큰 금액이든 아니든 누락된 부분이 있으면 안되는데 실수를 했네요.

 

 

유심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예약 카테고리 4개를 생성 해두었는데요.

 

 

독자분중 몇분께서 필자의 시스템에 대한 문의를 하셔서 현재 운용중인 시스템중 일부를 추가 공개 할 계획인데 당분간은 바빠서 안되고 조금 더 시일이 걸릴것 같습니다.

 

 

이외 운용중인 시스템에 대해서도 추가 공개 의향은 있지만 너무 발가벗는 느낌이랄까요?

또 블로그 글 포스팅에도 시간적으로 더 많이 할애하기 어려운 상황이기도 하고요.

 

 

충분한 여유를 찾게 되면 더 알차고 많은 내용으로 채워놓고 싶지만 사실 필자도 아는게 별로 없어서 곧 밑천이 드러날까 걱정도 살짝 됩니다.

 

 

시스템이 내일은 거래를 하려나요?

 

 

금일 종가상의 흐름으로는 거래 가능성이 일부 닫힌것도 있고 열려있는것도 있는데 실제 내일 어떤 흐름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시스템이 거래를 할지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눈을 똘망똘망 뜨고 기대에 찬 눈빛을 하고 계시니 내일은 "뉴스 검색기" 마무리 작업에 시간을 좀 내볼까 합니다.

 

 

혹 독자분중 수험생이 있다면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by 투자의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