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색기2017. 11. 13. 08:09

 

 

뉴스 검색기 Ver.0.97 개발건에 대한 현재 진행 상황은 아래 이미지와 설명을 참고 해주세요

 

 

 

 

▲ 뉴스 검색기에서는 크게 2개의 데이터 공간이 있는데 첫번째는 모든 사용자가 키워드를 공유하는 Public Data Pool이고, 두번째는 각 사용자만의 키워드를 저장하는 Private Data Pool이 있습니다.

 

 

▲ Public Data Pool에서는 위 이미지와 같이 일부 글자를 입력하면 해당 글자가 포함된 단어가 자동 완성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때 일부 글자만 입력한 후 목록에서 찾아서 선택적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Public Data Pool에서는 모든 검색 키워드를 저장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뉴스 검색기에서 입력한 모든 키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며 오/탈자 역시 마찬가지인데 이 경우 필자에게 별도로 연락 주셔야 불 필요한 키워드를 제거 해드릴 수 있습니다.

 

▲ Private Data Pool에서는 각 사용자가 설정한 검색 키워드를 별도 보관하며 키워드를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필자의 데이터 서버에 안전하게 저장 되었다가 프로그램을 재실행 하면 다시 불러오게 되고 오입력된 검색 키워드는 각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삭제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앞서 안내 해드렸던 "뉴스 검색기 Ver.0.97 진행경과 안내" (http://systemtraders.tistory.com/136) 의 작업 예정 항목1~13번 中  작업이 완료된 항목은 1, 2, 3, 4, 5, 8, 9, 10,  12, 13 번이며, 미처리 항목은 6, 7, 11 번입니다.

 

 

현 시각 이후로 개진되는 의견은 현재 버전의 개발이 완료되고 수정 보완하여 다음 버전을 선보일 때 같이 반영할 예정이니 추가 의견이 있다면 부담없이 Comment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뉴스 검색기 Ver.0.97 필드테스터 선정 안내

뉴스필터링, 파파스멉, 염종현, 부엉이청년님 이렇게 네 분에 대해 선정하였고 네 분 중 각자 상황에 따라 참여하지 못하셔도 되는 부분이니 부담없이 사용 해보고 의견 주실분은 별도로 Comment 남겨 주세요.

Comment가 없으면 필드테스트 불참으로 간주하겠습니다.

 

 

참여하실 필드테스터 분께서는 우선적으로 이베스트투자증권 (http://ebestsec.co.kr)에 회원가입하여 아이디를 생성하여 주시고 추가적으로 준비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프로그램 추가 작업이 진행되고 간단하게나마 메뉴얼이 준비되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투자의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