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검색기2017. 11. 27. 11:00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뉴스 검색기 v.0.97의 작업을 끝내고 금일중으로 필드테스터 대상으로 배포 예정입니다.

 

 

필드테스터 선정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systemtraders.tistory.com/137?category=726546)

 

 

 

선정된 테스터 분께는 연락처 정보를 남겨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매번 기록 해두지 않고 과거 Comment를 찾아보니 현재까지 남아 있는 기록들을 토대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신분은 현재까지 파파스멉, 뉴스필터링님 두 분으로 확인되며 두분께는 휴대전화 번호로 안내 문자 메시지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염종현님은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지 않으신것 같은데 카카오톡 정보를 알고 있으니 카카오톡으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부엉이청년님은 응답이 없는 관계로 보내드리지 못하며 금번 필드테스트에서는 제외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뵙겠습니다.

 

 

시간 관계상 사용 설명서를 별도로 마련하지 못했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필자와 전화 통화 한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해서는 남겨주신 연락처 정보를 통해 연락 드리겠습니다.

 

 

필드테스트 기간은 별도로 정해두지 않았으며 추후 별도의 공지가 있을때까지 테스트에 참여하신분은 계속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 추가 보완사항이 지적되면 조금 더 다듬고 나서 다음 버전을 공개할 때 포함하겠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을 위한 메뉴얼을 깔끔하게 이미지로 작업 해줄 수 있는분이 계시다면 블로그 메인에 기입된 이메일 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 누락된 내용이 있어 추가합니다.

뉴스 검색기의 개발은 Microsoft Windows 7 Pro 에서 Microsoft Visual Studio 2013 을 이용하여 진행되었으며 Microsoft Windows 7 (버전 상관없음) 이외의 운영체제에서는 안정적인 실행이 보장되지 않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투자의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