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성과 합산2018. 3. 2. 19:00

 

 

 

 

지난주 토요일에 상경했다가 이번주 금요일인 오늘 내려왔으니 딱 일주일간 서울살이를 하다 내려오게 된 셈입니다.

 

 

서울이라는 도시에 가장 많은 사람이 살고 있지만 늘 그렇듯 '내가 살 곳은 아니구나' 싶습니다.

 

 

업무적으로 뵐 분들을 뵈었고, 지인들도 뵈었고,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독자님들도 뵈었는데 짧은 시간내에 많은 분들을 뵐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중앙 집중화된 인구 과밀 지구라는 점과 지하철이라는 편리한 교통 수단은 부럽지만 정(情)이 느껴지지는 않는 도시인 것 같습니다.

 

 

작업중이던 프로그램의 막바지 작업 등을 위해 노트북을 챙겨서 출발했으나 서울에 도착해서 이상하리만치 가벼운 노트북 가방을 열어봤더니 노트북은 온데간데 없어 보이지 않고 어댑터와 무선 마우스만 덩그러니 남겨져 있어서 일주일동안 블로그에 소홀할 수 밖에 없었네요.

(오늘 서울에서 복귀 해보니 서재 책상위에 노트북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자리를 비운 약 일주일간 1~9호의 실현손익은 -19,351,475원 이며, 2월 한달간의 실현손익은 +69,147,185원 입니다.

 

 

3월의 첫거래일인 오늘은 손실로 시작했지만 다음주 목요일이 3월물 옵션의 만기일이니 보다 왕성한 거래가 있기를 기대 해보고 수익도 기대 해봅니다.

 

 

수익이야 없으면 다음을 기대해도 되는 일입니다만 금월물의 경우 옵션의 시간 가치가 꽤나 높게 형성되었던 점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사뭇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던터라 할 일이 많기에 짧게 줄입니다.

 

 

남은 시간도 평안하길 바라며 호가창에서 뵙겠습니다.

 

 

Posted by 투자의神